고객지원 안내
“96% 고객이 연장계약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 지란지교소프트의 차별화된 고객 지원, 오피스메신저도 그대로 제공합니다.
연장계약 의사
화상회의, 원격제어 등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적극적으로 추가제공하는 것이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술지원 만족도
타사 제품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기술지원 대응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훌륭합니다.
1:1 고객 지원 안내
기업용 솔루션은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피스메신저 전담 기술지원센터에서 유선, 메일, 원격을 통한 발 빠른 기술지원을 약속합니다.
(지원시간 09:00~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