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안내
“96% 고객이 연장계약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 지란지교소프트의 차별화된 고객 지원, 오피스메신저도 그대로 제공합니다.
연장계약 의사
연장계약의사 그래프
화상회의, 원격제어 등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적극적으로 추가제공하는 것이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술지원 만족도
기술지원 만족도 그래프
타사 제품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기술지원 대응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훌륭합니다.
1:1 고객 지원 안내
기업용 솔루션은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피스메신저 전담 기술지원센터에서 유선, 메일, 원격을 통한 발 빠른 기술지원을 약속합니다. (지원시간 09:00~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
  • 전화문의
    전화 문의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 긴급문의
    긴급 장애 신고
    지원시간 외 긴급 장애 발생 시 신고하시면 장애 사항 확인 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
  • 원격지원신청
    원격지원 신청
    전화/온라인 문의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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