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메신저 연동 서비스
오피스메신저에서 클릭 한번으로 만나는 문서관리 협업툴 오피스노트

오피스노트
기업용 웹에디터 No.1 기술로 만든 조직도 기반 클라우드 문서관리 협업툴
이제 오피스노트와 함께 모든 문서를 한 곳에서 작성, 공유, 관리하세요.

비대면 중에도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한 문서관리 협업툴
과연, 사용자들은 만족하고 있을까요?
새로운 협업도구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우리, 당연한걸까요?
“아닙니다. 그동안 배우지 않아도 쓰기 쉬운 서비스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과연, 사용자들은 만족하고 있을까요?
에디터 사용이 어려워
책이나 참고사이트를
계속 보면서 하고 있어요.
문서량은 점점 늘어나는데
지금 쓰는 툴로는 관리가
어려워 교체가 불가피합니다.
임원이나 부장님들이
사용 중 잘못 만지시면
해결하느라 더 바빠요.
“아닙니다. 그동안 배우지 않아도 쓰기 쉬운 서비스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매뉴얼 없이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문서관리 서비스
‘오피스노트’로 그 차이를 경험하세요.
‘오피스노트’로 그 차이를 경험하세요.
쉬운 사용성
국내 기업의 업무 방식을 고려해 개발한 서비스로, 매뉴얼이 필요 없을 만큼 직관적이며 사용성이 쉽습니다.

안정적인 기술력
기업용 웹에디터 NO.1 솔루션 나모에디터의 24년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문서 작성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에 안정적입니다.

편리한 비대면 협업
오피스메신저와 연동으로 실시간 알림은 물론 국내 최초 조직도 기반 문서 공유가 가능해 팀간 비대면 협업에 훨씬 편리합니다.

효과적인 문서관리
MS오피스 문서 호환, 표와 이미지 삽입, 통일된 문서양식 제작, 문서 편집 및 공유 히스토리 파악까지 통합 문서관리에 효과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