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비용, 오피스메신저

타 메신저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서비스 형태로 도입하세요.

경제적인 비용 컨텐츠

타 메신저 대비 합리적인 가격

업무에 필요한 기능? 오피스메신저로 충분합니다.

  • *클라우드형 기준 1유저 연 금액
  • *화상회의, 원격제어 기능 이용 시 별도 비용 발생
G제품 4,500원, J제품 5,000원, 오피스메신저 1,000, T제품 5,000원, S제품 7,500원
기업 환경에 맞는 도입방식

클라우드형과 구축형 기업에 적합한 방식으로 도입하세요.

클라우드형

별도 서버 구축 없이 IDC 센터 내 오피스메신저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서비스 제공됩니다. 신규 기능 또는 취약점 패치가 우선적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항상 최신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축형

고객사 내부에 서버를 구축하여 독립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기능(일부 커스텀 가능)과 원하는 서버 사양을 선택해 기업 환경에 최적화 하여 영구 사용하길 원하는 고객사에 적합합니다.

화상회의와 원격제어가 포함된 오피스메신저의 프리미엄을 무료로 체험하세요!